3월 1일부터 3개월간…3700여명 대상 2억원 경품행사
‘병뚜껑 속의 컬러를 찾아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잎새주 제품 병뚜껑 안쪽의 컬러와 메시지를 통해 즉석으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병뚜껑의 컬러에 따라 광주ㆍ전남지역민 총 3684명에게 2억원 상당의 현금과 주유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병뚜껑 속 컬러가 녹색인 1등 당첨자 9명에게는 현금 500만원이며 주황색의 2등 50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보라색의 3등 125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빨간색인 4등 350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경품 교환기간은 3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6개월간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해 홈페이지(www.bohae.co.kr)의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해 관계자는 “‘병뚜껑 속의 컬러를 찾아라’는 잎새주 시판 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소비자 경품행사”라며 “총 규모 2억원대의 대규모 이벤트로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행운이 돌아갈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행사에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해는 지난 2007년 광주ㆍ전남시장점유율 82%대를 차지했으며, 최근 이벤트 및 광고를 통한 지역밀착마케팅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