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바뀐 ‘맥스웰하우스 캔커피’는 커피 고유의 짙은 향을 강화해 맛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젊고 밝은 이미지를 강조해 기존보다 생동감 있는 모습을 표현했고 미국 루즈벨트 대통령이 생전에 마지막 한 방울까지 맛있다고 격찬했던 맥스웰하우스의 정통성을 표현하기 위해 원두와 커피 패턴을 적용했다.
동서식품 안경호 실장은 “맥스웰하우스 캔커피는 지난 1986년 첫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 왔다”며 “현대적이고 세련되게 업그레이드한 패키지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호응이 좋은 만큼 매출 성장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맥스웰하우스 캔커피는 지난 2007년 한 해에만 약 1억7000만 캔이 판매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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