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뉴트리션 바 ‘소이조이’
동아오츠카, 뉴트리션 바 ‘소이조이’
  • 관리자
  • 승인 2008.06.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맛 ‘망고&코코넛’ 출시
동아오츠카가 최근 영양 식품 ‘소이조이(SoyJoy)’의 새로운 맛 ‘소이조이 망고&코코넛’을 출시했다.

‘소이조이 망고&코코넛’은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은 열대과일인 망고와 코코넛의 달콤함과 촉촉한 씹는 맛이 살이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제품의 특징을 살려 패키지 또한 노란색으로 정했다.

작년 5월 처음 출시된 소이조이는 휴대가 간편하고 소량으로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데다 몸에 좋은 콩으로 만들었다는 점 때문에 아침 대용 식품뿐 아니라 젊은 여성들의 가방 속 다이어트 필수품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소이조이는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트랜스지방 제로의 불포화지방산 식품으로 작년 호주 시드니 대학에서 저혈당 제품으로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동아오츠카는 올해 소이조이 망고&코코넛의 판매 목표를 540만개, 35억으로 정하고 신제품 광고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기존 소이조이는 건포도&아몬드, 카카오&오렌지, 사과, 산사자(산사나무의 열매)의 4가지 맛이 있다.

전국 편의점 판매, 가격은 개당 1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