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교육 분야에서는 우리가 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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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06.01.10 08: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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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시스템 경상남도 급식영양사대상 서비스교육 실시
▶ CJ푸드시스템 서비스아카데미는 경상남도 교육청의 요청으로 이 지역 초?중?고 급식담당자 1500여명을 대상으로 2차에 걸쳐 서비스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은 지난 10일 경남교육청 대강당에서 서비스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김주경 강사모습.
CJ푸드시스템 서비스아카데미에서는 경상남도 교육청의 요청으로 지난 5~6일, 10~11일 등 2차례에 걸쳐 마산대학교 대강당에서 경남지역 초?중?고 급식담당자(조리사, 영양사) 1500여명을 대상으로 서비스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경상남도 교육청이 주최하는 방학 중 학교급식 담당자 보수교육의 프로그램 차원으로 진행됐다. 교육내용은 서비스의 중요성을 시작으로 서비스마인드, 서비스 실천방법과 그 우수사례 등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CJ푸드시스템 서비스아카데미는 지난해 7월 개설, 총 5명의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카데미 개설 전부터 약 5년 동안 내부 직원들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교육을 실시해 왔다. 아카데미에서는 앞으로 지금까지의 경험을 바탕으로 거래처 직원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교육을 실시하는 것을 비롯해 외부 교육 의뢰요청에도 적극적으로 응하는 등 업무영역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 서비스아카데미에는 전문적인 교육담당 출신뿐 아니라 실제 영양사 출신의 강사도 포진하고 있어 이론과 실제가 조화를 이룬 현장감 있는 교육을 실시한다는 평을 얻고 있다.

서비스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경상남도 교육청이 학교급식 서비스부문에 있어 당사의 수준을 높이 평가했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서비스는 곧 기업의 경쟁력이라는 마인드를 급식시장전체에 인식시키는데 일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박지연 기자 pj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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