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간편식 슬로건
(주)제너시스가 제8대 브랜드인 BBQ구슬김밥을 오픈하고 분식시장에 본격 진출했다.이화여대앞과 강남역 인근 씨티극장 1층에 문을 연 'BBQ 구슬김밥'은 '웰빙 Fresh 간편식'을 슬로건으로 쇠고기우엉김밥, 샐러드김밥, 치즈볼김밥 등 40여종의 다양한 맛과 모양의 김밥, 샐러드 및 음료수, 장국 등 80가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10∼30대층을 겨냥해 런칭된 구슬김밥은 고객 입맛에 따라 낱개로 구입할 수 있고 샐러드, 음료수 등으로 세트 메뉴화했다. 객단가는 4천원선.
BBQ구슬김밥은 4∼5평 규모의 테이크아웃 매장 형태로 운영할 계획이며 새로운 개념의 김밥을 아이템으로 한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 직영점 오픈 후 곧바로 가맹사업에 착수했다.
김밥은 본사에서 반 가공 상태로 공급, 매장 내 조리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개설비용은 5평 기준으로 2천300만원(5평 기준, 점포임대료 제외)이다.
한편 BBQ는 최근 인기가수 그룹 동방신기를 새 모델로 영입했다.
BBQ는 이달 말부터 동방신기를 모델로 TV CF 방영을 시작할 예정이며 오는 4월에는 BBQ 고객만을 위한 동방신기 콘서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손수진 기자 starssj@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