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 브랜드 경영 노하우가 여기에
커피 전문 브랜드 경영 노하우가 여기에
  • 김병조
  • 승인 2009.01.2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커피, ‘스타벅스를 넘어 창조적 커피로 가는 신선한 할리스커피’ 도서 출판
할리스커피가 커피 전문 브랜드 경영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 도서 ‘스타벅스를 넘어 창조적 커피로 가는 신선한 할리스커피(이웅규 저, 채니북스)’를 출판했다.

이 책은 할리스커피가 국내 순수 커피 전문 브랜드로서 10여년동안 해외 커피 전문 브랜드들과 당당히 경쟁하며 업계에서 자리매김 하게 된 경영 노하우와 새롭게 시도한 제품과 서비스 차별화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책에는 할리스커피가 국내 커피 전문 브랜드로서 최초로 시도한 국내 원두 로스팅, 로스팅 후 한 달 이내, 개봉한 지 1주일 이내, 갈아낸 지 1시간 이내의 원두만을 사용한다는 할리스커피만의 ‘111원칙’, 한국적인 메뉴로 개발된 ‘고구마 라떼’ 등 할리스커피만의 차별화 전략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또한 말레이시아, 미국LA 등에 진출해 한국적인 커피 문화를 소개하며 세계 시장으로 뻗어 나가는 할리스커피에 대해서도 소개 하고 있다.

할리스커피 정수연 대표는 “이번 브랜드 도서를 통해 창업의 꿈을 가진 일반인들에게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프랜차이즈 경영학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는 좋은 지침서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길보민 기자 gb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