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입 고객 중 총 200명에게 센스 노트북, 아이팟 나노, 외식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스크래치 카드의 숫자를 미에로 홈페이지(www.miero.co.kr)에 입력하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미에로화이바는 펀(Fun) 마케팅 요소를 가미한 신개념 스크래치 카드를 선보인다. 기존의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는 제품을 구입했을 때 영수증과 함께 이벤트 카드를 직접 전해주는 형식으로 진행됐던 것이 보통이다.
하지만 미에로화이바는 기존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제작물을 부착, 마치 병에 모자를 씌운 듯한 느낌을 주어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보는 즐거움과 함께 체험을 통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현대약품 측은 “20주년 리뉴얼을 기념해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와 같이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오랜 시간 식이섬유 음료의 대표주자로 손꼽혔던 미에로화이바의 다양한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 식품사업부는 ‘미에로’를 모(母)브랜드화해 식음료 사업을 확장하겠다는 계획 아래 올 봄 선보일 신제품의 모델로 소녀시대를 발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승현 기자 dream@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