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에로화이바 모자에서 선물이 펑펑
미에로화이바 모자에서 선물이 펑펑
  • 관리자
  • 승인 2009.03.11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20년 만에 처음으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 ‘미에로화이바’가 오는 31일까지 ‘20주년 리뉴얼 기념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입 고객 중 총 200명에게 센스 노트북, 아이팟 나노, 외식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스크래치 카드의 숫자를 미에로 홈페이지(www.miero.co.kr)에 입력하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미에로화이바는 펀(Fun) 마케팅 요소를 가미한 신개념 스크래치 카드를 선보인다. 기존의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는 제품을 구입했을 때 영수증과 함께 이벤트 카드를 직접 전해주는 형식으로 진행됐던 것이 보통이다.

하지만 미에로화이바는 기존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제작물을 부착, 마치 병에 모자를 씌운 듯한 느낌을 주어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보는 즐거움과 함께 체험을 통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현대약품 측은 “20주년 리뉴얼을 기념해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와 같이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오랜 시간 식이섬유 음료의 대표주자로 손꼽혔던 미에로화이바의 다양한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 식품사업부는 ‘미에로’를 모(母)브랜드화해 식음료 사업을 확장하겠다는 계획 아래 올 봄 선보일 신제품의 모델로 소녀시대를 발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승현 기자 drea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