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커피전문점에서 인기가 많은 카라멜 마키아토를 컵커피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정통 드립방식으로 내린 아라비카종(모카 시다모, 콜롬비아 슈프리모, 브라질 산토스) 칸타타원두커피(40%)와 HACCP 인증을 받은 신선한 국산 생우유(40%)가 조화를 이룬 밀크커피에 카라멜을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포장에는 하얀 배경에 카라멜 마키아토의 색감과 이미지가 표현돼 있으며, 배우 소지섭씨의 모습이 새겨져 있어 여성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칸타타 컵커피는 2007년 처음으로 출시된 이후로 지속적으로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칸타타 카라멜 마키아토’ 출시로 ‘칸타타 스위트아메리카노’, ‘칸타타 카페오레’, ‘칸타타 모카자바’와 함께 컵커피 제품을 강화했다.
롯데칠성은 컵커피 시장에서 프리미엄 제품의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관리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가격 200ml, 1400원.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