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홍콩 국제생활용품박람회
삼광유리는 4월 20일부터 23일까지 홍콩에서 열린 ‘2009 홍콩 국제생활용품박람회’에 참가해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으로 270만달러의 수주를 달성했다. 이 박람회에서 삼광유리는 240건의 글라스락 거래 상담 건수를 기록했고, 분위기를 몰아 올해 글라스락 수출목표를 250억원에서 200억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글로벌 마케팅팀 박만수 상무는 “지난 2월 프랑크푸르트, 3월 시카고 박람회에 이어 이번 홍콩 박람회까지 올해 생활용품 박람회에서 글라스락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세계로 뻗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밍키 기자 cmk@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