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20억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윌’ 20억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 김병조
  • 승인 2009.05.12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는 ‘윌’ 20억개 판매 돌파 기념 ‘윌 LOVE FESTIVAL’ 이벤트를 5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매주 3만 여명에게 4주 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는 행사 홈페이지(www.willlove.co.kr)에 접속해 응모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으로는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받은 리플렛으로 신청하면 된다. 특히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윌’ 제품 패키지를 새로 리뉴얼해 한정 판매한다.

‘윌’ 20억개 돌파 기념 이벤트는 열린 이벤트, 기존고객 이벤트, 신규고객 이벤트 등 3가지로 나눠 진행된다. 열린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SUV 쏘렌토R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기존고객 이벤트는 정기적으로 ‘윌’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신규고객 이벤트는 새로 ‘윌’을 신청하는 소비자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괌 PIC 5일 여행상품권 16커플을 비롯해 현금 100만원,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 등 총 920명을 선정해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윌’을 애음하는 고객이거나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 신청하는 고객에 한해 매주 선착순으로 토니로마스 프리밀 쿠폰 또는 ‘윌’ 3일 애음권을 총 12만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윌’은 발효유는 장에 좋다는 상식을 깨어버린 제품으로 위염, 위궤양의 대표적 원인으로 알려진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유산균과 면역난황, 차조기 등을 이용한 위에 좋은 제품이다.

2005년 7월에는 출시 4년 10개월 만에 판매량이 10억개를 돌파했다. 1천원(현재 1200원)짜리 단일 발효유 제품이 이처럼 단기간에 매출 1조원을 올린 것은 이례적인 일로 평가받고 있다.

‘윌’은 이제 발효유 시장에서 확고한 1위 제품의 자리에 등극했으며, 현재 하루 판매 65만개, 한해 매출이 2500억원이나 되는 대박상품이다.

이승현 기자 drea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