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재료부터 다릅니다’
아웃백 ‘재료부터 다릅니다’
  • 김병조
  • 승인 2009.06.01 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 식재료 안심 캠페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2009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재료부터 다릅니다’ 캠페인의 두 번째 테마로 ‘신선한 과일 음료’(Fresh Juice)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아웃백은 6월부터 7월까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과일을 선택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전국 아웃백 매장에 공급되는 과일의 생산 환경과 유통 경로 등을 공개 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회사 측은 아웃백에서 사용하는 과일은 미국산 오렌지와 레몬, 뉴질랜드산 키위, 필리핀산 골드 파인애플, 국내산 토종 토마토 등 최상급의 품질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매일 아침 전국 아웃백 매장에 입고돼 습도와 온도에 맞춰 보관되기 때문에 언제 어느 매장을 가도 아웃백이 검증한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과일로 만든 음료를 맛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웃백은 고객들이 보다 쉽게 캠페인의 내용을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매장 포스터 및 오프라인 체험 행사, 아웃백 홈페이지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로 고객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중 6월부터 두 달간 진행하는 홈페이지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생과일 바구니, 아웃백 3만원 식사권(각 5명, 30명)을 제공하기도 한다.

마케팅부 이정일 이사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진 만큼 주요 요리 못지않게 마시는 음료에 대한 선택도 까다로워졌다”며 “이에 아웃백의 신선한 과일 음료를 이번 캠페인의 두 번째 재료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한편 아웃백이 실시하고 있는 ‘재료부터 다릅니다’ 캠페인은 아웃백의 주요 식재료를 테마로 선정해 식재료의 산지 및 품질 인증 과정을 밝히고, 이러한 식재료가 철저한 검증을 통해 아웃백 요리에 사용된다는 점을 공개하는 캠페인으로 지난 2월 쇠고기를 첫 번째 테마로 선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