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부터 8월 10일까지 카페라떼 구입 후 뚜껑 안쪽의 행운번호를 홈페이지(www.lovecaffelatte.com)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카페라떼 빅뱅 미니콘서트 초대권’을 증정한다. 신제품인 ‘카페라떼 에스프레소&젤’과 ‘슈거리스 카페라떼’ 구매 고객에게는 NII 티셔츠 당첨의 행운도 추가로 주어진다.
‘카페라떼 빅뱅 미니콘서트’는 8월 26일 저녁 6시 홍대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열리며, ‘젊은 그대’를 샘플링한 카페라떼 CM 송 등 히트곡들을 부르며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그간 일본 활동을 진행했던 빅뱅의 국내 첫 공식행사로, 메이킹필름 상영회, 빅뱅과의 밀착토크, 카페라떼 시음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여름철 성수기 시장을 겨냥해 ‘2차 빅뱅 마케팅’으로 시장 선점에 나선다는 입장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카페라떼는 빅뱅 모델 발탁 후, 5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급증하는 등 효과를 실감하고 있는 만큼, 고객 사은 행사로 마련된 이번 미니콘서트를 통해 소비자와 함께 하는 흥겨운 마당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승현 기자 dream@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