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멘 ‘환경 생각하는 착한 와인 이벤트’
카르멘 ‘환경 생각하는 착한 와인 이벤트’
  • 관리자
  • 승인 2009.08.1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주류BG의 칠레와인 카르멘이 17일부터 9월 27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8월 한국 시장을 시작으로 세계 시장 공략을 선언하며 선보인 ‘카르멘 그란 리쎄르바’와 ‘카르멘 리쎄르바’가 출시와 동시에 ‘2009 세계환경포럼’ 오찬과 만찬 행사에 선보이며 제품 가치를 인정받은 것을 기념해 마련했다.

롯데주류 홈페이지(www.wine.co.kr)를 방문해 카르멘 그란 리쎄르바의 소개글을 지정태그와 함께 스크랩 하고, 스크랩 URL과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한 명에게 카르멘 그란 리쎄르바 2병 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총 6주 동안 진행되며, 기간 중 가장 많이 스크랩을 한 참가자는 환경포럼에 소개된 카르멘 와인 5종(24만2천원 상당)을 모두 받을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된다.

롯데주류BG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세계 정상급 인사들이 참석하는 환경포럼의 오찬과 만찬에 소개되는 영광을 맞아 더욱 기쁘다”며 “특히 자랑스러운 한국인을 대표하는 반기문 UN 사무총장의 와인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카르멘 와이너리의 생산철학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인상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09 세계환경포럼에 소개 된 카르멘 와인은 ‘카르멘 그란 리쎄르바 카버네쇼비농’, ‘카르멘 그란 리쎄르바 샤도네’, ‘카르멘 리쎄르바 카버네쇼비농’, ‘카르멘 리쎄르바 쇼비농 블랑’과 유기농 와인인 ‘카르멘 나티바 카버네 쇼비농’ 등 총 5가지다.

이승현 기자 drea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