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통합 맴버십 카드 활발
외식업계 통합 맴버십 카드 활발
  • 관리자
  • 승인 2009.09.0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 어린이 전용 ‘해피포인트 키즈카드’ 출시
CJ푸드빌, 패밀리포인트 카드 5개월만에 회원 50만명 돌파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SPC의 ‘해피포인트카드’와 CJ푸드빌의 ‘패밀리포인트카드’가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반응을 얻으며 대상을 점차 넓혀나가고 있다.

SPC는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어린이 전용 포인트카드인 ‘해피포인트 키즈카드’를 출시했다.
▶ SPC의 ‘해피포인트카드’
‘해피포인트 키즈카드’는 기존 해피포인트카드의 적립 기능에 어린이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 것이 특징으로, 1~14세 어린이만 사용 가능하다.

키즈 카드 회원에게는 구매금액의 5% 적립혜택은 물론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생일케이크 15% 할인 쿠폰을 연 1회 제공하며 향후 SPC에서 출시되는 어린이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과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어린이 재해보장에 상해, 수술까지 보장하는 ‘(무)신한아이안심보험Ⅱ’ 무료 가입서비스와 각종 온라인 교육 콘텐츠 무료체험 및 할인 혜택 등 어린이에게 필요한 다양한 맞춤형 혜택도 제공한다.

카드는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만 발급 신청 가능하며, 부모의 가입 동의 및 증빙서류 확인을 거쳐 우편으로 발송해 준다.

카드 수령 뒤 홈페이지에서 사용 등록 후 바로 사용 가능하며, 첫 발급 시 해피포인트 900 포인트와 함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중 처음 카드를 사용하는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제품 쿠폰도 증정한다.
▶ CJ푸드빌의 '패밀리포인트카드'
지난 3월 출시된 CJ푸드빌의 패밀리포인트카드는 5개월 만에 회원 50만 명을 돌파했다.

CJ푸드빌의 9개 브랜드(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크리머리,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더플레이스, 카페소반)에서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 카드는 브랜드에 따라 사용 금액의 ‘5% 적립’ 또는 ‘10% 할인+0.5%’ 포인트 추가 적립’되며, 500포인트(1포인트=1원 가치)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아울러 고객 서비스 확대 차원에서 기존의 브랜드별 멤버십 카드의 포인트 또는 누적식사금액을 패밀리포인트의 포인트로 전환해 주는 서비스를 내년 8월까지 진행한다. 패밀리포인트 홈페이지(www.familypoint.co.kr)나 각 브랜드별 매장에 방문해 전환하면 된다.

한편 기존의 브랜드별 멤버십 카드로는 새롭게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없으나 기존 포인트 사용은 가능하다.

길보민 기자 gb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