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어린이 전용 ‘해피포인트 키즈카드’ 출시
CJ푸드빌, 패밀리포인트 카드 5개월만에 회원 50만명 돌파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SPC의 ‘해피포인트카드’와 CJ푸드빌의 ‘패밀리포인트카드’가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반응을 얻으며 대상을 점차 넓혀나가고 있다.CJ푸드빌, 패밀리포인트 카드 5개월만에 회원 50만명 돌파
SPC는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어린이 전용 포인트카드인 ‘해피포인트 키즈카드’를 출시했다.
‘해피포인트 키즈카드’는 기존 해피포인트카드의 적립 기능에 어린이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 것이 특징으로, 1~14세 어린이만 사용 가능하다.
키즈 카드 회원에게는 구매금액의 5% 적립혜택은 물론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생일케이크 15% 할인 쿠폰을 연 1회 제공하며 향후 SPC에서 출시되는 어린이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과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어린이 재해보장에 상해, 수술까지 보장하는 ‘(무)신한아이안심보험Ⅱ’ 무료 가입서비스와 각종 온라인 교육 콘텐츠 무료체험 및 할인 혜택 등 어린이에게 필요한 다양한 맞춤형 혜택도 제공한다.
카드는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만 발급 신청 가능하며, 부모의 가입 동의 및 증빙서류 확인을 거쳐 우편으로 발송해 준다.
카드 수령 뒤 홈페이지에서 사용 등록 후 바로 사용 가능하며, 첫 발급 시 해피포인트 900 포인트와 함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중 처음 카드를 사용하는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제품 쿠폰도 증정한다.
지난 3월 출시된 CJ푸드빌의 패밀리포인트카드는 5개월 만에 회원 50만 명을 돌파했다.
CJ푸드빌의 9개 브랜드(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크리머리,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더플레이스, 카페소반)에서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 카드는 브랜드에 따라 사용 금액의 ‘5% 적립’ 또는 ‘10% 할인+0.5%’ 포인트 추가 적립’되며, 500포인트(1포인트=1원 가치)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아울러 고객 서비스 확대 차원에서 기존의 브랜드별 멤버십 카드의 포인트 또는 누적식사금액을 패밀리포인트의 포인트로 전환해 주는 서비스를 내년 8월까지 진행한다. 패밀리포인트 홈페이지(www.familypoint.co.kr)나 각 브랜드별 매장에 방문해 전환하면 된다.
한편 기존의 브랜드별 멤버십 카드로는 새롭게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없으나 기존 포인트 사용은 가능하다.
길보민 기자 gb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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