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BI 변경
파리바게뜨, BI 변경
  • 관리자
  • 승인 2009.09.2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BI(Brand Identity)를 변경했다고 22일 밝혔다.

또 신규 BI와 함께 `나의 친구(Mon Amie), 나의 사랑(Mon Amour), 나의 파리바게뜨(Mon Parisbaguette)'라는 슬로건도 선보였다.

새 BI는 신선함을 강조하는 푸른색을 배경으로 영문 브랜드명인 `PARISBAGUETTE'를 흰색으로 표현했으며, 브랜드명 중간에 일러스트레이션 효과를 살린 에펠탑을 삽입해 `정통 프랑스풍 베이커리'를 지향하는 이미지를 담았다.

파리바게뜨는 앞으로 전파광고, 옥외광고, 인쇄광고를 통해 신규 BI를 대대적으로 노출시키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는 한편, 향후 매장 신규 오픈과 인테리어에 적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