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식품 3無 웰빙김치로 온라인 집중 공략
한성식품 3無 웰빙김치로 온라인 집중 공략
  • 김병조
  • 승인 2006.03.06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전문모델로 ‘송도순 아줌마 그~김치’ 선보여
(주)한성식품(대표 김순자)이 이번에는 웰빙김치로 온라인 시장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회사는 새로운 김치 브랜드 '송도순 아줌마 그~김치'를 개발, ‘또순이 아줌마’라는 별명을 얻고 있는 방송인 송도순씨를 고정모델로 홈쇼핑을 비롯한 온라인 시장 선점에 나섰다.

한성식품은 이를 위해 온라인 전문기업인 (주)효원을 자회사로 설립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송도순 아줌마 그~김치'는 무색소, 무설탕, 무화학 조미료를 원칙으로 한 3無 김치를 강조하고 있다. 순수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 이 제품은 사골육수와 고구마, 벌꿀, 홍시 등이 포함돼 감칠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포기김치(8kg)와 돌산갓김치(1kg)로 구성된 한 세트에 가격은 3만9900원으로 지난달 25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홈쇼핑 판매를 시작했다.

한성식품은 구 진천공장에 총 20억원을 들여 금속검출기, 자동화세척기 등 최신 위생시설을 갖춘 효원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공장은 리모델링 단계부터 식약청의 HACCP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을 맞추도록 설계되었으며 하루 40t의 김치생산이 가능하다.

한성식품 김순자 대표는 "최신 공장시설을 갖춘 ㈜효원을 새롭게 런칭하면서 무색소, 무설탕, 무화학조미료 등 3無를 강조한 새로운 브랜드인 '송도순 아줌마 그~김치'를 개발, 국민 식생활을 주도하는 웰빙형 김치 전문기업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선식품과 전략적인 제휴를 맺은 송도순씨는 "예전에 어머님이 담가주셨던 그~김치의 맛을 재현하고 또한 집에서 담근 그 김치에서 느낄 수 있는 사랑의 온도를 전하고 싶어 김치 아줌마가 되기로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지연 기자 pj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