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비타500브랜드 사이트는 생기 있고 건강한 이미지로 모든 연령층에서 인기가 높은 모델인 가수 이효리를 적극 활용해 컬러 아이덴티티(Identity) 부가, 다양한 컨텐츠 구성 등으로 타 경쟁사와의 브랜드 이미지 차별화 및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1:1 실시간 소비자 상담 및 TV-CF 동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과 자세한 제품 정보들로 구성했으며, 비타500브랜드 사이트는 인터넷 한글 주소창에서 ‘비타500’을 입력하여 편리하게 들어갈 수도 있다.
이번 사이트 오픈 기념행사로 DAUM(www.daum.net)과 연계한 ‘TV-CF 순서 맞추기’와 향 후 실시하는 ‘뚜껑 시리얼넘버 이벤트’ 등의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CF촬영지인 호주 시드니 여행권(2명), 디지털카메라, MP3, 다음 상품권, 비타500 100병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통해 향후 고객 DB를 적극 활용한 DB마케팅 강화와 시장 내 No.1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며 “앞으로 고객의 다양한 이해와 요구에 맞게 소비자 편의성, 브랜드 친숙도 강화 등 고객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광동제약㈜은 비타민 드링크 선도업체로서 정기적인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 및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계속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승현 기자 dream@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