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 킹, 멤버십 카드 선봬
스무디 킹, 멤버십 카드 선봬
  • 관리자
  • 승인 2006.03.20 0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입금액 천원당 2포인트 적립
오전 이용시 2배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
100% 천연재료와 무색소, 무방부제 원료만을 사용한다는 원칙을 고수하며, 기능성과일음료로 건강한 문화를 선도해온 스무디 킹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오는 18일 멤버십 카드를 선보였다.

구매액 천원당 2포인트씩 적립되는 스무디 킹 멤버십 카드는 누적포인트 50점부터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다. 특히, 오전 11시 이전 구입시 2배의 포인트가 적립된다고 하니, 주로 아침 시간을 이용하여 매장을 찾는 아침형 고객들은 눈 여겨 볼만 하다.

또한 건강기능식품은 상시 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알뜰 고객들에게는 더 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타사 포인트 체계가 대부분 1 포인트씩 적립됨을 감안할 때, 소비자들의 체감률은 그만큼 클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측에 따르면, 멤버십 카드 도입 후 고객들의 포인트 사용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고, 일정점수 이상의 포인트를 쌓은 고객들에게는 건강기능식품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무디 킹의 마케팅팀의 김호동팀장은 “멤버십 카드 도입으로 스무디 킹을 찾는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는데 큰 의미가 있으며, 그간 고객들의 성원에 부응해 좀더 큰 혜택 돌려주는데 주력해 나갈 것” 이라며 “앞으로도 건강문화를 전도하는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건강지수를 높일 수 있는 스무디 킹의 건강한 습관 만들기는 계속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스무디 킹은 멤버쉽 카드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최강의 건강한 커뮤니티 만들기 프로젝트’ 가 그것. 친구, 회사동료, 동호회 등에 관계없이 구성원 전원이 스무디 킹 멤버십 카드를 소지하고 있으면 참여가 가능하다. 커뮤니티 소개와 더불어 함께 모여 찍은 사진을 타운미니홈피(town.cyworld.com/king)에 올리면, 상위 20개 커뮤니티에 최대 20잔까지 스무디를 지원한다고 한다. 선정된 커뮤니티 고객들은 올 한해 스무디 킹에서 진행하는 모든 행사에 우선권이 주어지며,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스무디 킹 멤버십카드는 명동점, 코엑스점, 이대·신촌역사점, 광화문점 등 14개 전 매장에서 직접 발급 받을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멤버십 서비스가 시작되는 3월 18일부터 스무디 킹 홈페이지(www.smoothieking.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무디 킹은 최근 광화문점을 오픈 한데 이어, 추가로 20여 개의 매장을 준비하는 등 계속적인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다.

이형곤 기자 coolcu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