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축협(조합장 고명재)은 한국능률협회의 `2010년 제12차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 조사 결과 횡성축협한우가 축산물 부문이 생긴 2007년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가 브랜드 경쟁력 평가를 위해 해마다 실시하고 있는 브랜드 파워 조사는 약 3개월에 걸쳐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1만1천597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횡성축협한우는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항목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아 1위에 올랐다.
고 조합장은 "횡성축협한우가 4회 연속 브랜드 파워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사료와 사양관리, 혈통, 유통 등 모든 부분에서 축협과 횡성군, 축산농가가 심혈을 기울인 15년에 걸친 노력의 결실"이라며 "올해부터 대형 할인점을 통해 산소포장 상품이 전국에 판매가 되고 있어 인지도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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