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유이’, ‘황정음’ 새 광고모델로 선정
광동제약, ‘유이’, ‘황정음’ 새 광고모델로 선정
  • 관리자
  • 승인 2010.03.11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회장 최수부)이 새 광고모델로 ‘비타500’에는 여자 아이돌 그룹 애프터스쿨 유이를, ‘옥수수수염차’에는 황정음을 선정했다.

광동제약은 ‘비타500’ TV광고에 건강미인 유이를 내세워 비타500이 상징하는 ‘대한민국 건강에너지’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동시에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에 추가된 성분의 장점을 부각시켜 전달하고 있다.

또한 광동제약은 ‘옥수수수염차’ 광고의 새로운 V라인 얼굴로 황정음을 발탁, CF를 통해 차 시장의 점유율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황정음의 발랄하고 귀여운 캐릭터가 어우러져 재미는 물론 광고 효과 또한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광동제약은 설명했다.

이번 ‘옥수수수염차’ 광고는 3월 초 온에어된 사랑을 만들고 싶은 V라인 얼굴의 황정음 편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 V라인 얼굴과 함께 이어진 Love라인 편을 추가로 제작하고 동시에 극장에서 있을 법한 에피소드로 구성된 극장용 CF도 함께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톱스타 비, 이효리, 원더걸스, 김태희에 이어 이번에는 유이, 황정음을 새 광고모델로 등장시켜 대한민국 대표 건강음료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길보민 기자 gb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