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 바이트는 기존 베이글의 사이즈보다는 작게 만들어 베어 먹을 필요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둥근 형태를 벗어난 베이글 바이트는 쿠션과 같이 가운데가 볼록 나온 직사각형 형태이며 크림치즈를 넣었다. 특히 아침메뉴 시장을 공략한 제품인 만큼 현장에서 직접 데워주는 시스템을 가동, 크림치즈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의 아침 메뉴는 출시 이래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며 “보다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아침메뉴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가격 500원.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