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리얼브라우니’·‘순수감자’ 출시
오리온, ‘리얼브라우니’·‘순수감자’ 출시
  • 연봉은
  • 승인 2010.07.09 0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마켓오에서 ‘리얼브라우니’와 ‘순수감자’의 크기와 중량을 변경한 신제품 ‘리얼브라우니빅’과 ‘순수감자미니백’을 출시했다.

‘리얼브라우니빅’은 기존 ‘리얼브라우니’의 맛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중량을 75% 증가시킨 제품이다. ‘리얼브라우니’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두툼한 두께와 함께 사이즈가 커져 더욱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오리온은 관찰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리얼브라우니’를 진한 커피와 함께 즐기는 것을 알아내고 커피 한 잔과 어울리도록 제품 크기를 넉넉하게 변경했다. 일부 대학가 매점 등에서 ‘리얼브라우니’를 낱개로 판매해 매출이 높았다는 점도 고려해 편의점, 대학가 매점 등에서 낱개로 구입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순수감자미니백’은 기존 사각패키지에 담겨 있던 ‘순수감자’의 중량을 49% 줄여 미니백에 담아 낸 제품이다. 기존 ‘순수감자’의 양이 한 사람이 먹기에 너무 많아 남기게 된다는 소비자의 의견을 받아들여 간식으로 즐기기에 알맞은 중량의 제품을 출시했다. 사각패키지가 미니백으로 바꿔 여성들이 핸드백 속에 집어넣거나 들고 다니기에도 편하다.

오리온 마켓오 관계자는 “관찰 조사를 통해 얻어낸 결과를 바탕으로 같은 제품을 여러 가지 크기로 출시해 소비자 기호에 맞추려 노력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