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트위터(http://twitter.com/smoothieking_kr)에서 브랜드 퀴즈를 맞추거나 스무디킹이 탄생한 해인 1973년생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스무디킹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열리며 스무디킹 트위터를 팔로우(follow)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브랜드 히스토리 퀴즈 외에도 스무디킹의 스무디처럼 보통명사가 된 브랜드를 찾거나 1973년에 태어난 스무디킹 동갑내기 인증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회사 측 관계자는 “기능성 건강 음료인 스무디가 탄생한 배경을 알리고자 소통의 창구 트위터에서 원조마케팅을 시작하게 됐다”며 “트위터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계속해 스무디킹이 스무디의 원조임을 알려나가는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은희 기자 yeh@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