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원조 마케팅' 펼친다
스무디킹, '원조 마케팅' 펼친다
  • 신원철
  • 승인 2010.09.02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무디킹이 트위터를 통해 원조 마케팅을 펼친다.

스무디킹 트위터(http://twitter.com/smoothieking_kr)에서 브랜드 퀴즈를 맞추거나 스무디킹이 탄생한 해인 1973년생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스무디킹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열리며 스무디킹 트위터를 팔로우(follow)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브랜드 히스토리 퀴즈 외에도 스무디킹의 스무디처럼 보통명사가 된 브랜드를 찾거나 1973년에 태어난 스무디킹 동갑내기 인증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회사 측 관계자는 “기능성 건강 음료인 스무디가 탄생한 배경을 알리고자 소통의 창구 트위터에서 원조마케팅을 시작하게 됐다”며 “트위터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계속해 스무디킹이 스무디의 원조임을 알려나가는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은희 기자 ye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