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을 주인공을 내세운 TV CF를 9월부터 방영하기 시작, 귀엽고 사랑스러운 닉쿤의 이미지와 깔끔한 영상,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라면의 노란색 패키지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CF외에도 오뚜기는 더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전국의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학원가 등의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총 6만4천개의 무료 샘플링 행사도 실시했으며 이에 앞서 지난 4일과 5일에는 2PM의 콘서트 현장에서 보들보들 치즈라면 6천개를 참석자들에게 무료로 증정했다.
앞으로 오뚜기는 TV CF, 무료 샘플링 행사에 이어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 추석 이후 닉쿤의 스티커 응모권을 제품에 넣어 응모번호를 입력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LED-TV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승희 기자 han@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