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보들보들 치즈라면’ 마케팅 본격화
오뚜기, ‘보들보들 치즈라면’ 마케팅 본격화
  • 관리자
  • 승인 2010.09.1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가 최근 출시한 ‘보들보들 치즈라면’의 모델로 2PM의 닉쿤을 선정하고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있다.

닉쿤을 주인공을 내세운 TV CF를 9월부터 방영하기 시작, 귀엽고 사랑스러운 닉쿤의 이미지와 깔끔한 영상,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라면의 노란색 패키지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CF외에도 오뚜기는 더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전국의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학원가 등의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총 6만4천개의 무료 샘플링 행사도 실시했으며 이에 앞서 지난 4일과 5일에는 2PM의 콘서트 현장에서 보들보들 치즈라면 6천개를 참석자들에게 무료로 증정했다.

앞으로 오뚜기는 TV CF, 무료 샘플링 행사에 이어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 추석 이후 닉쿤의 스티커 응모권을 제품에 넣어 응모번호를 입력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LED-TV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승희 기자 ha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