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우수성 알리는 데 앞장…900여점 응모해 각축전
한민족의 오랜 동반자인 한우 이미지 공모전인 이번 공모전에는 디자인부문 445점, 사진부문 342점, 아이디어 부문에서 스토리텔링 75점, 동영상 24점, 디지털콘텐츠 8점 등 총 894점의 작품이 접수돼 67점이 선정됐다.
2차에 걸친 심사, 네티즌 인기투표 등을 거쳐 대상에는 동영상 ‘우선생의 한우교실’을 제출한 서승욱, 이상민, 허은지 팀이 선정됐다. 한우의 우수성을 알기 쉽게 표현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황소상에는 광고디자인 ‘세계인의 입맛에 본이 되다’의 한유미, 스토리텔링 ‘한우가’의 김준래가 뽑혔으며, 광고디자인 ‘약속’(박광희, 문용진, 김중현), 사진 ‘동행’(김시동), 동영상 ‘벗’(박새미, 이명현, 최보성), 스토리텔링 ‘한우국’(손진효) 등은 암소상을 받았다.
신원철 기자 haca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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