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는 최근 ‘스포츠서울 2010 브랜드 대상’에서 브랜드가치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여성신문사가 주관하는 ‘제13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대상 종합외식기업’ 부문 수상을 기념해, 아모제 브랜드 종합쿠폰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북은 아모제의 5개 브랜드(마르쉐, 오므토토마토, 엘레나가든, 카페아모제, 미우)에서 사용 가능한 시식권 및 할인권으로 구성돼 있다.
시식권에는 마르쉐 ‘립아이스테이크’, 오므토토마토 ‘매콤 버섯 오므라이스’, 엘레나가든 ‘가을 새우&하프립’이 포함돼 있으며, 아모제의 테이크아웃 전문 브랜드인 카페아모제와 미우는 20% 할인권을 준비해 여러 브랜드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모제 양철주 마케팅 팀장은 “이번 소비자 만족도 평가를 통한 브랜드 대상 수상은 아모제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서 비롯된 것으로, 이에 감사드리고 더욱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신선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신뢰받는 종합외식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