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클라시코의 가장 큰 특징은 한 매장 안에 두 개의 카페가 들어선 구조로 각기 다른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
카페 내부는 ‘살롱’과 ‘패티오’ 등 이원화된 콘셉트의 두 개의 공간으로 나뉘어져 각각 프리미엄 고객과 캐주얼 고객을 공략할 계획이다. 고급스럽고 차분한 분위기ㆍ세심한 서비스 등을 원하는 고객은 ‘살롱’에서, 합리적 가격ㆍ자유로운 분위기ㆍ빠른 서비스 등을 지향하는 고객은 ‘패티오’에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룸형 구조로 설계된 ‘살롱’은 기존 카페들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와 서비스를 연출하며 이용 고객들에게 별도의 출입카드를 제공, 나만의 공간에서 조용한 분위기를 즐긴다는 느낌을 받도록 했다.
또한 기본 메뉴에 카페 모차르트, 카페 진생, 포션 커피 등 이탈리아의 최신 트렌드 메뉴와 티 블렌딩, 로얄 밀크티, 애프터눈 티세트 등의 프리미엄 메뉴를 추가 구성해 정통 유럽의 향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테라스형으로 꾸며진 ‘패티오’에선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들이 테이크아웃 형식으로 제공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차원의 카페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내년 2월 서울 광화문에 2호점을 오픈하는 등 매장을 계속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승희 기자 h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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