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 방문 하는 고객이 ‘왜! 할리스를 찾는 것일까?’ 하는 의문점을 가지고 시작한 프로모션으로 이전 캠페인과는 차별화된 전략을 내세웠다.
이전 캠페인에서는 원두를 국내에서 볶아(로스팅) 매장에 공급하므로 ‘1개월 내 신선한 원두만 사용한다’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우면서 타브랜드와 비교를 하는 등의 직접적인 방법으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그러나 이번 캠페인은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넘치는 매력적인 여성이 할리스커피의 신선함에 반해서 결국 할리스 컵 뚜껑에 키스자국을 남긴다는 감성적인 요소를 부각한 포스터를 제작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응모지에 기재된 할리스를 찾는 이유 4가지 중 해당되는 내용을 선택한 후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서 빅토리녹스의 여행용가방셋트, 할리스 선물셋트를 제공하며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폰트릭스에서 이쁜 글씨체를 무료로 제공한다.
김선미 기자 yksm@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