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은 지식경제부 산하 단체인 '한국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에서 대·중·소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고객과의 소통원활화를 위해 제정됐다. 기업과 기관의 조직 인터넷 소통에 대한 유일한 상으로 올해 3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기업블로그, 트위터, 온라인활동 등을 평가한 소셜미디어 고객만족도에서 식품, 음료 부문을 통틀어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현재 한국야쿠르트는 기업블로그 '따뜻한 수다 36.5'와 기업트위터 'yakultsweety'를 통해 인터넷소통을 하고 있으며, 대학생 PR공모전, 인터넷 이벤트, 기업블로그 기자단 발족 등 여러 온라인 활동을 통해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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