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지팥죽 및 각종 본죽 메뉴를 30그릇, 50그릇, 100그릇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본죽 상품권 5천원권 각 2매, 4매, 8매씩 증정한다. 상품권 증정과 함께 일부 매장에서는 30인분 이상 주문 시 배달 서비스도 진행한다.
상품권 증정 이벤트 외에도 본죽은 동지를 맞아 ‘동지알리기 슬로건’ 미니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전은 네이트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대화명을 ‘동지’와 관련된 미니 슬로건으로 바꾼 후 ‘네이트온 본죽 담당자’를 친구로 추가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동지 당일인 22일까지며 20일~22일 3일간 매일 1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상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본죽 마케팅팀 이진영 팀장은 “동지와 연말연시를 맞아 단체죽 구매가 늘어나면서 고객감사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으며 미니 공모전은 보다 많은 젊은 세대들에게 고유의 절기인 동지를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