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0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은 국내 2년제 이상의 대학생(휴학생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이나 4인 이하의 팀을 구성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 슬로건인 ‘Think Out Side Bun’을 주제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어울리는 크리에이티브한 이미지를 자유롭게 표현한 디자인을 선정하는 ‘디자인’ 부문과 타코벨의 특성을 반영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마케팅’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특히 디자인 최우수작인 ‘디자인 챔피언’ 당선작은 타코벨 홍대 매장에 전시되며, ‘마케팅 챔피언’에 선정되는 아이디어는 타코벨의 실제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반영될 예정이다. 또한 당선자 전원은 타코벨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이 면제되며, 향후 타코벨의 신제품 시식 행사 참여 등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유은희 기자 yeh@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