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올리브돈까스ㆍ유나인, 소셜커머스 마케팅 눈길
BBQ올리브돈까스ㆍ유나인, 소셜커머스 마케팅 눈길
  • 신원철
  • 승인 2011.03.25 11:5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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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루폰코리아 제휴…가쓰오 우동 2250원에 할인판매
물가인상이 외식업계의 매출 저하로 이어지는 요즘 BBQ그룹이 자사 브랜드 BBQ올리브돈까스ㆍ유나인의 소셜커머스 마케팅을 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푸짐한 일본 전통 가쓰오 우동을 파격적인 가격에 할인판매하고 있는 것.

일본식 우동ㆍ돈가스 브랜드인 ‘BBQ올리브돈까스’와 ‘유나인’은 소셜커머스 업체인 그루폰코리아와의 제휴로 4500원에 판매하던 우동을 2250원에 판매한다.

BBQ올리브돈까스와 유나인에서 판매하는 가쓰오 우동은 훈제 가쓰오부시를 우려 국물 맛을 내 가쓰오부시의 깊은 맛과 향, 맑은 육수, 쫄깃한 우동 면이 어우러져 든든한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그루폰은 ‘반값할인’으로 잘 알려진 비즈니스 모델을 확립한 미국의 소셜커머스 업체로 2008년 설립돼 소셜커머스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신원철 기자 hacda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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