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브랜드로 3년 연속 차지
미스터피자가 ‘2011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는 피자 브랜드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이다.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 기업인 브랜드스톡이 매년 선정하는 브랜드스타에서 미스터피자는 인지, 호감, 신뢰, 만족, 구매의도 등 5개 항목에서 1천점 만점 중 821.35점을 획득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에 획득한 점수는 2위를 차지한 경쟁사보다 50점가량 높은 것이다.미스터피자 이주복 대표이사 사장은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 3년 연속 1위로 선정된 것은 미스터피자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의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최고 피자 브랜드가 되기 위해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외식 기업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지난 1월부터 ‘미스터피자 소비자 평가단’을 창단해 고객에게 피자의 제조과정, 매장 운영 전반을 공개하고 평가를 받는 등 열린 경영으로 주목받아왔다.
신원철 기자 haca13@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