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 프로야구단과 제휴마케팅 활발
외식업체, 프로야구단과 제휴마케팅 활발
  • 연봉은
  • 승인 2011.04.1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외식업체들이 프로야구단들과 활발한 제휴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우선, 버거킹은 두산베어스와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버거킹의 로고는 두산베어스 핵심투수인 김선우 선수, 최근 KIA와의 경기에서 만루홈런을 터뜨리며 두산베어스를 승리로 이끈 주역 최준석 선수, 2010년 CJ 마구마구 일구상 신인상을 받은 양의지 선수 등 두산베어스 선수들의 유니폼 뒷면 등번호 위에 버거킹 로고가 새겨진다.

그 밖에 두산베어스 홈경기 동안 잠실야구장 내 전광판 광고를 비롯한 1루 내야 관중석 벽면의 현수막과 팬 북 등에도 버거킹 로고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두산베어스 홈 경기 시 관람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버거킹 5천 원 상품권 2천 매도 제공한다.

버거킹 측은 “국내 야구 애호가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져 특히 올 시즌 최다 관중이 예상되는 만큼 버거킹 야구마케팅은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 제고 효과가 기대된다”며 “향후에도 야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메뉴개발 등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토다이도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와 지난 1일 공동 마케팅에 관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2009년부터 3년 연속 넥센과 공동 마케팅을 벌이는 토다이는 올해 목동구장을 방문한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식사권을 제공하고 넥센은 전광판에 토다이 레스토랑을 광고한다.

또 야구장 관전 티켓을 가진 팬들이 경기 일로부터 한 달 이내 토다이 목동점을 방문하면 맥주 500㎖를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