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의 첫 번째 모델로는 영화배우 소지섭이 발탁됐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소지섭은 평소 투썸플레이스의 단골 고객으로 브랜드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알고 있다”며 “소지섭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투썸플레이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돼 투썸플레이스의 광고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말했다.
‘당신의 취향이 바뀔 것이다, 당신의 밋밋한 일상과 식상한 카페가 바뀔 것이다’라는 소지섭의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되는 광고는 투썸플레이스의 이미지
를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TV광고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25일까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올려진 질문에 답변할 경우 추첨을 통해 CJ푸드빌 외식상품권,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모바일 교환권 등을 증정하며, 6월 30일까지 다양한 매체를 통해 노출되는 투썸플레이스의 광고 화면을 캡쳐하거나 촬영해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디저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투썸플레이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광고영상은 공중파TV와 케이블, 극장,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는 60초 풀버전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유은희 기자 ye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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