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강술래, '보블비'와 공동마케팅 전개
강강술래, '보블비'와 공동마케팅 전개
  • 신원철
  • 승인 2011.05.20 09:2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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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17일 강강술래 상계점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강강술래 김희성이사(오른쪽 두번째)와 보블비 김헌주대표(오른쪽 세번째)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날 양사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안전산행 캠페인 등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사장 김상국)가 지난 17일 강강술래 상계점에서 스웨덴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인 ‘보블비’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공동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첫 번째 이벤트로 양사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안전산행 캠페인’을 벌인다.

오는 6월 6일까지 등산복 차림으로 강강술래 매장에서 식사를 하는 사진을 찍어 메일‘help@sullai.com’로 보내면 이 중 5명을 추첨해 ‘보블비 배낭’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20일 강강술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웨덴이 자랑하는 아웃도어 명품브랜드 ‘보블비 배낭’은 하드케이스가 부착돼 있어 추락사고시 척추를 보호해 준다. 또한 감각적이고 개성강한 디자인으로 등산객뿐만 아닌 모터사이클·익스트림게임 마니아 등 분야를 가릴 것 없이 전 세계적으로 애용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공동 기획한 ㈜트래시아는 스웨덴 명품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인 보블비의 국내 공식 라이센싱 기업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비해 패션과 기능성 모두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고객들이 많이 즐기는 등산은 건강을 챙기고 행복지수도 올릴 수 있는 가장 대중적인 운동이지만 안전사고에 대한 불안감도 상존하고 있다"며 “안전사고 사전예방을 위한 이번 캠페인을 비롯해 고객들의 취미와 안전을 고려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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