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하고 브랜드 도약 계기 마련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쉽고 빠르고 편하고 재미있게’를 콘셉트로 새롭게 바꾼 홈페이지는 고객의 입장에서 유용한 정보를 쉽게 제공받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했다”며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는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 나겠다”고 말했다.
100% 토마토소스 피자로 잘 알려진 파파존스는 미국 3대 피자회사 중 하나로 한국 내 브랜드 사업자인 한국파파존스는 지난 2003년 7월 15일 서울 압구정동에 1호점을 개점했다. 현재 70여개의 매장을 보유 중이며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로 마니아 고객층을 확보 중이다.
신원철 기자 haca13@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