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소녀 풍의 일본 아이돌그룹과 달리 일명 ‘힙댄스’로 상징되는 카라의 이미지가 홍초의 키워드인 ‘피부’나 ‘몸매관리’ 등의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주요 타깃인 일본의 20~30대 여성에게 많은 공감대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달부터 일본 도쿄와 오사카, 나고야 지역을 중심으로 전파를 타는 마시는 홍초 CF는 패션모델처럼 바디라인을 강조한 카라가 런칭쇼의 느낌으로 등장해 홍초가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위한 식초 음료임을 나타내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청정원 측은 “TV CF 외에도 카라의 콘서트와 연계한 이벤트나 팬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일본 현지에서 홍초를 인기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봄이 기자 spring@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