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부활동은 부산·경남지역 85개점의 점주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뤄졌다. 각 점주들은 배스킨라빈스의 대표적 고객혜택 프로모션인 31Day를 맞아 31Day 행사제품인 하프갤런의 당일 판매량에 따라, 일정금액을 모금하는 기부활동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 본사는 부산·경남지역 점주들의 기부금액과 똑같은 금액을 기부하는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를 통해 이번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배스킨라빈스가 2008년부터 진행해온 ‘31day'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 ’31‘을 day마케팅으로 활용한 브랜드 프로모션으로 매달 31일 패밀리를 하프갤런으로, 싱글레귤러를 더블주니어로 사이즈업 해주는 행사이다.
유은희 기자 ye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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