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상품별 조사결과에서 ‘건강성’과 ‘안전성’에 높은 점수 받아
본죽이 2010년 4년 연속 수상에 이어 올해도 ‘한국 소비자 웰빙 지수(KWCI)’ 외식부문 죽 전문점 1위 업체로 선정됐다. 이로써 본죽은 2007년부터 5년 연속 외식부분 죽 전문점에서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본죽은 총 5가지의 평가 항목에서 지난해와 동일하게 건강성과 안정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을 얻었다.
특히 ‘건강성’ 요소에서는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는데 이는 본죽이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공식적으로 웰빙 슬로푸드라는 점을 인정받은 계기가 됐다. 안정성 역시 최근 먹을거리에 대한 불안감이 고조되고 있는데 본죽은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먹을거리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본죽 마케팅팀 이진영 팀장은 “가맹점과 본사 모두가 철저한 위생의식, 올바른 먹을거리를 제공하겠다는 사명의식에서 비롯된 결과” 라며 “5년 연속 수상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 더욱 노력하여 매년 소비자 웰빙지수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장유진 기자 yujin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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