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코리아, 2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비알코리아, 2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 관리자
  • 승인 2011.09.02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주)는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비알코리아는 2008년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서비스 인증 획득 후, 올해 재인증 받으며 최다 인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기록됐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 주관으로 업계 및 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의 현장.고객.암행평가 등 심사를 통해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가 우수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국내 유일의 정부주관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다.

비알코리아는 특히 직원의 친절도, 신속한 서비스 응대, 매장의 청결상태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마크를 획득하며 향후 3년간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의 지위를 이어갈 수 있게 됐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서비스품질우수기업 2회 연속 인증’으로 비알코리아의 서비스 및 품질 수준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제품력을 갖춘 품질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비알코리아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은희 기자 ye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