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情, 글로벌 콘셉트로 변신
초코파이情, 글로벌 콘셉트로 변신
  • 연봉은
  • 승인 2011.09.0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의 ‘초코파이情’이 ‘파이로드를 따라 지구와 情을 맺다’라는 CF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디자인으로 옷을 갈아입었다.

이번에 새롭게 바뀐 패키지에는 초코파이 하면 떠오르는 ‘情’이라는 독특한 디자인의 한자를 유지하면서 초코파이의 전 세계적 사랑을 강조하기 위해 세계 각국의 전통 의상을 입고 있는 초코파이 캐릭터를 새겨 넣었다.

중국, 베트남,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미국 등 초코파이가 인기 많은 국가의 전통 모자를 쓰고 얼굴 한 편에는 각 나라의 국기를 새겨 넣은 초코파이 캐릭터를 패키지별로 다양하게 삽입했다. 또한 기존의 획일화된 낱개 포장지에서 벗어나 한 박스 안에 다양한 국가 디자인의 낱개 포장지가 들어가도록 디자인을 변경했다.

‘초코파이情’은 전 세계적으로 한 해 19억개 이상이 팔리고 있으며 그 양을 일렬로 세우면 약 지구 3바퀴를 돌 수 있을 정도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코파이의 情을 지구촌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있다는 의미로 디자인 콘셉트를 잡았다”며 “과거 실크로드를 통해 동서양의 문물이 서로 전파됐듯이 초코파이의 파이로드로 세계인에게 한국의 情이 전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봄이 기자 spri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