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기별 심사 통해 2012년 신제품 출시 계획
콜드스톤크리머리가 고객이 직접 만들어 신제품으로 출시될 수 있는 ‘나만의 아이스크림 공모전’을 실시한다. 매달 다양하고 신선한 아이스크림을 주제로 하는 공모전의 9월 주제는 깔끔하고 상쾌한 민트아이스크림 베이스와 여러가지 토핑(기존 토핑 외 기발한 토핑첨가가능)을 골라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콜드스톤 블로그(blog.naver.com/csck2011)에 댓글로 남기거나 직접 매장에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사진으로도 응모하면 된다. 이달의 공모전은 오는 30일 까지 진행된다.
응모한 고객 중 매달 30명을 추첨하여 콜드스톤 아이스크림 ‘라이크잇’사이즈 쿠폰을 증정하고 분기별로 심사를 통해 2012년 콜드스톤의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7월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콜드스톤 어플리케이션에서도 더욱 재미있는 방법으로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아이스크림 사이즈와 베이스를 선택하고 스마트폰 화면을 손으로 비비고 휴대폰을 흔들면서 즐겁게 직접 믹스할 수 있다. 이렇게 완성된 아이스크림은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바로 공유하거나 이미지로 휴대폰에 저장할 수 있다.
콜드스톤 관계자는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로 고객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볼 수 있어 즐거움을 더할 것 같다”면서 “앞으로 공모전과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아이디어와 의견에 귀 기울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은희 기자 yeh@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