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식품, 올 겨울은 ‘정형돈 호빵’
삼립식품, 올 겨울은 ‘정형돈 호빵’
  • 관리자
  • 승인 2011.09.30 0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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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립식품은 최근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정형돈을 제품 패키지의 캐릭터로 사용한 일명 ‘정형돈 호빵’으로 2011~2012 시즌 호빵시장의 문을 열었다.

삼립식품은 전통적으로 인기 있는 단팥과 야채, 피자 호빵 3종을 주력 제품으로 하고, 웰빙 요소를 담아 만든 검은깨두부, 우리밀, 양파, 고구마, 호박 5종을 함께 선보였다. 또 편의점을 즐겨 찾는 1030세대의 다양한 입맛을 공략할 매콤야채, 불닭, 고추잡채, 카레, 찰떡 등 5종을 더해 호빵에 골라 먹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삼립식품은 베스트 제품인 단팥호빵의 단팥을 지난해보다 12.5% 늘리고, 우리쌀과 농협에서 공급받는 국산 생야채를 사용했다. 특히 무안양파호빵, 함평호박호빵 등과 같은 호빵들은 지역특산물을 사용해 우리농산물 홍보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특히 검은깨와 두부, 두유를 이용해서 만든 검은깨두부호빵과 친환경 무농약 우리밀가루로 만든 100% 우리밀호빵은 호빵시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웰빙 아이템이다.

삼립식품 마케팅 팀장은 “새롭게 출시되는 호빵은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성향과 웰빙 요소,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라며 “9월까지 지속된 늦더위로 평년에 비해 늦게 선보였지만 다양한 맛으로 고객의 욕구를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봄이 기자 sp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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