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 중 하나인 ‘우리가족 하와이 여행 페스티벌’은 엔요 기획팩 제품 구입 후 제품 아래쪽의 행운번호를 QR코드나 이벤트 웹사이트에 접속해 응모하는 이벤트다. 응모자 중 1등 당첨자에게는 3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하와이 가족여행권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2등 당첨자 50명과 3등 당첨자 200명에게는 각각 백화점상품권과 리뉴얼 엔요 1박스(50개)가 제공된다.
‘주부가 생각하는 없어서 더 좋은 것’ 이벤트는 웹사이트에 ‘주부들이 생각하는 없어서 더 좋은 것은 무엇일까요?’란 질문에 재치 있고 공감할 수 있는 답변을 올린 고객 중 50명을 선정, 백화점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23일 매일유업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근호 매일유업 발효유 마케팅팀 팀장은 “엔요는 2003년도 론칭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발효유로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고자 소비자 감사 대잔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5가지 첨가물을 뺀 ‘무첨가’ 콘셉트를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된 이벤트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봄이 기자 spring@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