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K-POP을 대표하고 있는 슈퍼주니어가 모델로 참가해 세계로 뻗어 나가는 치킨의 대표 브랜드로서 코리아 및 교촌의 K(케이)와 치킨의 모습을 형상화하는 신나는 춤, 부르기 쉬운 노래로 제작됐다.
또한 교촌치킨은 오는 4월 30일까지 ‘슈퍼주니어의 K-치킨’편 광고 시작과 함께 교촌치킨 홈페이지(www.kyochon.com)와 유튜브를 통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필리핀 광고 촬영 중에는 현지의 수 많은 슈퍼주니어의 팬들이 모여 교촌댄스를 따라 하는 등 큰 호응을 얻는 모습을 보고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슈퍼주니어를 통해 국내 치킨 시장 뿐 아니라 미국 치킨 시장에도 진출해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교촌치킨의 이미지 제고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은희 기자 yeh@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