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에 적극 반영
엔제리너스커피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마련한 ‘소비자 패널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된 18명의 소비자로 구성, 약 2개월간 엔제리너스커피의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이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를 하는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선발된 패널단은 소정의 활동비와 상품권 지원 및 활동증명서를 수여 받게 되며, 엔제리너스커피 홍보대사로 지속적인 활동을 하게 된다.
실제로 소비자 패널단’을 통해 전달된 제품, 서비스에 대한 의견 및 마케팅 기획 아이디어는 마케팅 및 매장 운영 전략에 반영돼 활용될 계획이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엔제리너스커피는 소비자 입장과 불편을 서비스 및 마케팅에 적극 반영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하고자 패널단 운영을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하고 지속적인 마케팅 전개를 통해 고객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장유진 기자 yujin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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