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식 여름메뉴 구입시 경품 응모 기회 제공
한국하겐다즈㈜(대표이사 한종률)는 8월 20일까지 전국 하겐다즈 매장에서 ‘하겐다즈로 떠나는 유럽 미각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하겐다즈 매장에서 유럽의 특색을 갖춘 여름 음료 및 빙수 메뉴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구입시마다 쿠폰 적립을 제공, 쿠폰 10개를 모은 고객들에게는 하겐다즈 Cafe 머그컵(선착순 4천명)을 증정함과 동시에 경품 행사에 자동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고객들은 유럽 여행 왕복 항공권 2매(1인), 니콘 쿨픽스 카메라(3명), Kappa 가방(20명), 하겐다즈 상품권(3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 제품인 여름 음료와 빙수 메뉴들은 단순히 유럽의 맛을 경험하는 선을 넘어서 유럽축구 강국들의 국가대표급 요리를 테마로 한 제품들로 색다른 재미까지 더해준다.
월드컵에서 한국팀과 같은 조인 프랑스의 '와인'은 프랑스인들의 건강 비결로 손꼽혀 왔다. 프랑스 ‘와인’은 하겐다즈 ‘와인빙수’로 한국적으로 재해석 됐다.
‘무적함대’로 불리는 스페인의 대표 여름 음료인 ‘샹그리아’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더해져 더 붉고 상큼해 졌다. 이 밖에도, 이탈리아의 정통 에스프레소를 여름에 맞는 음료로 재탄생시킨 '세커라또', 영국 홍차를 활용한 '홍차 빙수' 등이 있다.
하겐다즈는 마케팅팀 허주연 차장은 “이번 행사는 월드컵을 맞아 높아진 유럽에 대한 관심을 활용해, 하겐다즈만의 고급스럽고 특별한 여름 메뉴들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