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이효리 모바일 이벤트 인기
‘비타500’, 이효리 모바일 이벤트 인기
  • 김병조
  • 승인 2006.06.0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 (회장최수부) 이 ‘비타500’ 광고모델 이효리 모바일 이벤트를 개시, ‘효리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비타500’ 이벤트는 모바일 마케팅 매체를 활용해, <비타500> 광고 모델인 이효리가 직접 녹음한 통화연결음(컬러링)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고객에게 오는 6월 월드컵 축구경기 응원용 티셔츠와 비타500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비타500’ 이벤트의 최고 핵심은 이효리가 직접 통화 상대방에게 이야기하는 듯한 무료 통화연결음(컬러링)과 벨소리 다운로드 서비스로, 지난달 8일 이벤트를 시작한지 3주일 만에 통화연결음(컬러링) 및 벨소리 다운로드 횟수가 이미 5만건를 넘어섰다. 또한,‘이효리 응원 패션 제안 동영상’은 온라인 실시간 검색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광동제약 홍보실 담당자는“‘비타 효리’모바일 이벤트는 넘버원 브랜드, 최고 인기모델, 최신의 마케팅 기법이 접목된 창의적인 커뮤니케이션이 만들어낸 결과”라고 말했다.

이승현 기자 drea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