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이벤트는 모바일 마케팅 매체를 활용해, <비타500> 광고 모델인 이효리가 직접 녹음한 통화연결음(컬러링)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고객에게 오는 6월 월드컵 축구경기 응원용 티셔츠와 비타500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비타500’ 이벤트의 최고 핵심은 이효리가 직접 통화 상대방에게 이야기하는 듯한 무료 통화연결음(컬러링)과 벨소리 다운로드 서비스로, 지난달 8일 이벤트를 시작한지 3주일 만에 통화연결음(컬러링) 및 벨소리 다운로드 횟수가 이미 5만건를 넘어섰다. 또한,‘이효리 응원 패션 제안 동영상’은 온라인 실시간 검색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광동제약 홍보실 담당자는“‘비타 효리’모바일 이벤트는 넘버원 브랜드, 최고 인기모델, 최신의 마케팅 기법이 접목된 창의적인 커뮤니케이션이 만들어낸 결과”라고 말했다.
이승현 기자 dream@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