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출시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출시
  • 관리자
  • 승인 2012.07.1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기농 우유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매일유업 상하목장이 유기농 요구르트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유기농 요구르트 3종은 블루베리 드링크 타입(500㎖), 스트로베리 드링크 타입(500㎖)과 떠먹는 타입(85g)으로 원유는 청정지역 고창에서 생산되는 최고급 유기원유를 넣었다. 또한 과일도 캐나다 퀘백산맥의 야생 블루베리와 지리산에서 자란 유기농 딸기와 같이 엄선된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리는데 주력했다.

특히 유기요구르트 드링크 타입은 유산균을 제외하고는 99.998%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했다.

상하목장의 요구르트 신제품 가격은 드링크 타입 5300원, 떠먹는 타입 3300원이다.

상하목장은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기존의 플레인 요구르트 드링크 타입과 떠먹는 타입 2종 모두 리뉴얼해 선보였다. 여러 번의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프리미엄 요구르트만의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풍미가 리뉴얼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플레인 요구르트 떠먹는 타입 리뉴얼 제품의 경우 순하고 부드러운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꿀 성분은 제외해 이유식을 시작하는 아이들의 첫 요구르트로 안성맞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